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이재욱, 데뷔 이후 첫 단독 화보 공개

여심폭격 매력화수분! '마리끌레르' 11월호서 공개




[JTN뉴스 윤하나 기자] 배우 이재욱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첫 화보가 공개되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의 백경 역으로 대세 신인으로 급부상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 이재욱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재욱은 내추럴한 핏의 블랙 셔츠를 입고 뒤로 기댄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대담한 듯 깊이 있는 눈빛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제까지 작품 활동을 통해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소년미 가득한 모습은 물론 과감한 색상과 패턴의 의상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이재욱은,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의 ‘백경’ 을 연기하는데 대해 ‘겉으로는 강하고 속은 여린, 외강내유를 연기하면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인물에 대한 본질적인 것에 대해 많이 찾으려 한다’ 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이재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0-23 14:0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H.O.T. ‘We are..
[스타집중조명] 배우 현빈 ‘닥터포헤어’ ..
[스타집중조명] 김종국, 조카 소야 콘서트 ..
[스타집중조명] 임시완, '2019 임시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