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조한결,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 출연

신예 조한결, 웹드라마 주연이어 ‘속아도 꿈결’ 캐스팅



[JTN뉴스 윤하나 기자] 배우 조한결이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출연한다.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속아도 꿈결’에서 조한결이 유영(양소민 분)의 응석받이 아들 ‘임헌’ 캐릭터로 캐스팅됐다.

 
조한결이 연기할 ‘임헌’은 남자답고 수려한 겉모습과 달리 온갖 공포증을 앓고 있는 유약한 성격에 엄살 심하고 눈물 많은 마마보이다. 하지만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올곧은 순애보를 보일 것으로 알려져 20살 철부지 캐릭터의 성장과정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속아도 꿈결’ 출연을 알린 조한결은 지난 2020년 9월부터 현재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의 주인공 ‘한결’ 역으로 데뷔했다. 스토리를 이끄는 안정적인 연기와 풋풋한 매력으로 10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주목 받고 있다. 데뷔작에서의 활약에 이어 이번 ‘속아도 꿈결’ 캐스팅 소식까지 전한 신예 조한결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아이가 다섯’에서 따스한 가족애로 감동을 선사한 김정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KBS 1TV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은,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3-05 18:2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안녕? 나야!’ 김영광, 웃음만개 비..
[스타집중조명] 배우 김영광, 2021년 상반기는 김영광..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