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김민정, '뷰티 계 뮤즈' 인증!

화장품 브랜드 탄생부터 지금까지 5년째 모델 재계약



[JTN뉴스 윤하나 기자] 배우 김민정이 시간이 멈춘 ‘뷰티 계 뮤즈’임을 인증했다.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5년째 모델 재계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정. 자기 관리의 여신으로 불리는 김민정의 이름에 걸맞은 청아한 피부와 넘치는 아우라가 담긴 새 CF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민정 측은 19일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이와 함께 김민정의 아름다우면서도 강단 있는 분위기가 담긴 스틸과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민정만이 내뿜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 실력과 단단한 내면이 담긴 강단 있는 눈빛, 자기 관리로 시간을 멈춘 맑고 청아한 피부, 넘치는 아우라가 돋보인다.

 
김민정은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촬영된 CF 촬영과 지면 광고 촬영 등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양적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면서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민정은 지난 2017년 이 브랜드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돼 2021년인 지금까지 TV CF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 계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한 브랜드의 뮤즈가 된다는 것은 드문 일이다.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움직이고 있기 때문.

 
현재 김민정과 이 브랜드는 서로 지향점이 맞닿아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김민정만의 분위기가 브랜드와 맞닿아 시너지를 내며 소비자들에게 일명 '김민정 크림'이라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자로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김민정은 동서양미를 모두 가지고 있는 데다 세련미, 단아함, 고고함 등 천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김민정은 아역 시절부터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매번 자기 자신을 뛰어넘는 연기력으로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연기자다.

 
한편, 김민정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 왔고 최근에는 지성과 주연으로 함께한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한도 초과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해 시청자들을 다시 한번 놀라게 한 바 있다. 그는 휴식을 취하며 현재 차기작을 선정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11-19 17:2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트와이스 사나, ‘미샤’ 화보 속 미모..
[스타집중조명] 제시카, '데이즈드'와 함께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