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장윤정, 황다슬 감독 신작 웹드라마 '블루밍' 출연

“웹드라마 첫 경험 즐거워. 더 많이 배우고파”



[JTN뉴스 정세영 기자] 황다슬 감독의 신작 웹드라마 ‘블루밍’에 장윤정이 출연한다.


웹드라마 ‘블루밍’은 ‘나의 별에게’,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등 극내 BL 웹드라마 열풍을 일으킨 황다슬 감독의 신작으로, 콘텐츠미디어그룹 NEW의 영화사업부가 웹IP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웹툰 스튜디오 케나즈와 공동 제작하는 첫 작품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배우 장윤정이 ‘블루밍’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분야에 구애 받지 않는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장윤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 감독 ‘박해영’ 역을 맡았다. 극 중 본투비 인기남 ‘다운’의 엄마이기도 한 해영은 평온한 가정과 지위, 명성을 모두 가진 완벽한 커리어우먼이다.


장윤정은 변함없는 미모와 우아한 매력으로 극 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 오롯이 캐릭터 속으로 빠져들어 극강의 집중력을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장윤정은 그간 ‘비디오 스타’, ‘복면가왕’, ‘대한외국인’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팔색조 면모를 선보였다. 이런 그가 지난해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를 통해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린데 이어, 이번 ‘블루밍’에 참여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포문을 열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블루밍’ 공개를 앞둔 장윤정은 “처음 도전하는 웹드라마를 즐겁게 참여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이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현장에서 받은 밝은 에너지 뿐 아니라 연기에 대해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장윤정. 향후 장윤정이 걸어갈 또 다른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윤정을 비롯해 배우 강은빈, 조혁준, 김선화, 문혜인, 안도규, 김소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블루밍'은 3월 31일 네이버 시리즈온, IPTV, 홈초이스, 씨네폭스, 헤븐리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3-31 19:4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