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하종우, 웹드라마 '펜스밖은 해피엔딩' 주연 캐스팅

새로운 장르 도전… ‘차세대 기대주 등극'



[JTN뉴스 정세영 기자] 하종우가 웹드라마 '펜스밖은 해피엔딩' 주연으로 합류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하종우가 웹드라마 ‘펜스밖은 해피엔딩(제작 무빙픽쳐스 컴퍼니, 더드라마티스트)에 주연 캐스팅 됐다고 소식을 전했다.

 
배우 하종우는 극 중 매사 긍정적이며 의욕 넘치는 출판사 대표 한태영 역으로 분해 일과 사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종우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도전하는 장르라 많이 낯설고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나 자신에게 도전적인 작품이라고도 생각했다”며 “캐스팅이 됐을 때 기쁘고 설렜지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진심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하종우는 ‘우아한 거짓말’, ‘한 여름밤의 꿈’, ‘날 보러와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부인의 방문’, ‘쥐덪’ 등 다수의 연극무대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며 배우로서의 도약의 꿈을 키워왔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웹드라마 ‘파트 타임 멜로’에서 젊은 셰프 ‘안도윤’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과 여심을 흔드는 눈웃음으로 화제를 일으켜 본격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광고계에서도 눈도장을 찍어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4-17 23:51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