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윤지온, '데이즈드' 5월호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

드라마 '내일'의 임륭구 역으로 담담한 감정이 표현하는 배우 윤지온



[JTN뉴스 윤보라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5월호를 통해 배우 윤지온의 화보를 공개했다. 열두 페이지로 표현한 이번 화보는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과 함께 윤지온의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윤지온은 “사실 제가 화보 촬영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는데 '데이즈드'와 오늘, 그것도 처음으로 함께하게 되어 굉장히 뜻깊고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했어요.”고 말하며 '데이즈드'와의 첫 화보 촬영 소감을 나타냈다.


윤지온은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내일'에서 임륭구 역을 연기하며 배우 김희선, 로운과 함께 합을 맞추고 있다. 그는 최근 공개된 드라마촬영 비하인드 영상에 대해 “사실 조금 아쉬워요. 오히려 메이킹필름에 나온 것보다 더 재밌게 촬영했거든요. 드라마에서는 인물 간 관계와 성격등의 이유가 있기에 현장 분위기를 모두 담아낼 수 없잖아요. 그렇지만 그런 현장 분위기가 애드리브를 더욱 만들어내고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게한 것 같아요.”고 말하며 현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전했다.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 룩과 비비드한 컬러의 프라다 라이더 재킷 등 다채로운 컬러가 매력적인 배우 윤지온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5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등 공식 채널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4-30 15:0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