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데이즈드, 배우 장의수 화보 및 인터뷰 공개

장의수의 솔직한 이야기와 다양한 모습 담겨




[JTN뉴스 정세영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8월 호를 통해 배우 장의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뉴노멀진'에서 장의수는 패션 웹 매거진의 피처 에디터 도보현 역을 맡아 패션업계의 긴장감 속에서 느슨함과 반전을 일으키며 드라마의 페이스를 이끌었다.


장의수는 '뉴노멀진' 첫 미팅 당시를 떠올리며 “대본을 4부까지 본 상태였어요. 대본에 나오는 모든 대사를 읽어야 하는데 자꾸 보현의 대사만 눈에 들어오는 거예요. ‘얘 아니면 안 되겠다.’하는 생각뿐이었어요.”라며 도보현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때 모델이었고, 지금은 배우인 그가 누군가의 롤 모델이 되고 싶다는 말에 반대로 롤 모델이 있는지 물어보자 “자극을 주는 배우가 워낙 많다 보니 롤 모델을 꼽긴 너무 어려워요, 배우와 캐릭터 사이에서 중심이 잘 잡힌 연기를 보면 저절로 감탄이 나오잖아요. 제가 누군가의 우상이 되고 싶은 이유는 모델 활동을 할 때, 모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종종 연락이 왔었어요. 제가 건넨 몇 마디가 그 친구들에겐 큰 힘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 순간 존재만으로도 등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대답했다.


또한 장의수는 “무조건 스타가 되겠다는 막연한 욕심보다 스스로 부끄럽지 않고, 대중들에게 포용력 있게 다가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오늘을 잊지 않고, 내일을 나아가야죠.”라며 배우로서 의지를 표했다.


배우 장의수가 팬들을 생각하는 애정과 새로운 차기작에 대한 소식 등 그의 솔직한 이야기와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 및 인터뷰는 '데이즈드' 8월 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7-27 11:1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디즈니+ BTS 공연 미공개 스틸 대방출!..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일본 단독 콘서트 ‘Piano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