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노상현, 데이즈드 화보 통해 반전 매력 뽐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독보적 비주얼!




[JTN뉴스 윤보라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배우 노상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인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서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이 넘치는 목사 백이삭 역을 맡은 노상현은 이번 화보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노상현은 건강하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극 중 백이삭과는 또 다른 강렬함을 선사한다. 무심하게 풀어헤친 재킷과 셔츠를 걸친 채 카메라 너머를 바라보는 그의 눈빛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좋은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좋은 사람’의 기준을 묻는 질문에 그는 “어떤 의미의 부정적인 것을 잘 이겨내는 사람이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윤리적인 선을 지키며 말과 행동에 신중할 줄 아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이 내뱉는 말의 무게와 중요성에 대해 특유의 신중한 태도로 밝혔다.

 

한편, 작년 한 해 동안 '파친코', '도포자락 휘날리며', '커튼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까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는 숨 가쁜 활동을 돌아보며 “자신에게 뿌듯하기도 하고 성장한 것 같다. 동기부여라는 표현이 적당한, 의미 있는 해였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2023년 '파친코 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 노상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1-22 10:3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트와이스 사나, ‘미샤’ 화보 속 미모..
[스타집중조명] 제시카, '데이즈드'와 함께한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