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마이 샤이니 월드', 샤팅싱어롱 상영회 성료!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국 앵콜 상영회 개최 확정




[JTN뉴스 정세영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얼터 콘텐츠 영화 'MY SHINee WORLD'가 지난 11월 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샤팅싱어롱 상영회’를 성료한 가운데,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국 앵콜 상영회 개최를 확정했다.


‘샤팅싱어롱 상영회’는 샤이니 팬 라이트 ‘샤팅스타’를 흔들면서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기대감을 얻었다. 특히 극장에 모인 팬들은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샤이니의 ‘재연’을 떼창 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MY SHINee WORLD' '샤팅싱어롱 상영회'를 관람한 팬들은 “영화 시작과 동시에 너무 울어서 걸을 힘도 없었다”, “샤팅 들고 보니까 더 몰입되는 느낌”, “같은 마음, 같은 사랑을 갖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되살려 외치는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다”, “내적 떼창 하다가 진짜 떼창 해서 너무 재밌었다”, “샤월분들 성대 단단히 챙겨 오시길.” 등의 생생한 반응으로 'MY SHINee WORLD'가 선사한 특별한 감동을 고스란히 대변했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11월 10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에서 ‘샤팅싱어롱 상영회’가 추가 개최될 예정이다. 앵콜 상영회를 진행하는 일부 지점에서는 관람객 대상으로 ‘내일도 사랑해’ 문구가 기재된 슬로건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슬로건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증정 지점은 서울(코엑스, 성수, 홍대, 목동, 상암월드컵경기장, 강남), 경기(수원AK플라자, 송도), 충청(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경상(대구신세계, 사상, 부산대) 지점이다. 수도권 외 다양한 지역의 팬들도 보다 생생하게 샤이니의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Y SHINee WORLD' 샤팅싱어롱 상영회 및 슬로건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빛나는 샤이니의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가장 특별한 방점이 되어줄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는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10 14:20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 전 세계 9개국 아이튠즈 TOP..
[스타집중조명] 배너, ‘JACKPOT’ MV 티저 공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