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틴탑 니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2회차 티켓 ’광속 매진’!

따뜻한 연말로 꽉 채운다...폭발적인 인기 입증!




[JTN뉴스 정세영 기자] 그룹 틴탑(TEEN TOP)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6일 오후 8시에 진행된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티켓 예매가 오픈 2분만에 2회차 공연 모두 전석 광속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니엘의 샤한 밤’은 한 가지 주제를 정해 니엘과 게스트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는 뮤직 토크쇼이다.


특히 이날 개최되는 2회차 공연은 각각 ‘꿈’과 ‘도전’이라는 주제를 다루는 만큼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폭 넓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공연이 될 전망이기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10일 ‘꿈’을 주제로 개최되는 오후 3시 공연의 스페셜 게스트로는 싱어송라이터 앤츠(Ants)와 도하늘이 함께한다. 관객들과 어우러져 꿈에 대한 진솔한 공감과 소통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더불어 앤츠(Ants)와 도하늘 그리고 니엘의 아름다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역대급 ‘귀 호강’의 시간까지 예고해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 개최되는 공연은 ‘도전’에 관한 주제로 펼쳐진다. 가수 그리(GREE)가 게스트로 참여, 재치 넘치는 토크로 웃음을 선사하며 풍성한 무대를 만들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그리(GREE)와 니엘이 함께 펼칠 색다른 무대는 ‘도전’을 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은 니엘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정기 공연 시리즈로 지난 6월 ‘첫 만남’을 주제로 밴드 더 넛츠(The Nuts)의 보컬 정이한과 함께 첫 공연을 진행해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전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또 다른 매력들을 더해 풍성한 시간을 꾸밀 전망이다.


한편,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니엘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18 09:51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영탁, 공식 팬덤명 ‘영탁앤블루스’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