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임영웅, ‘미담의 아이콘’ 소아암 어린이에 5000만원 이상 기부

오랫동안 꾸준한 후원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희망 전해




[JTN뉴스 윤하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 어린이에게 기부한 기부금이 5000만원을 넘어 또 한번의 미담소식으로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12월 1일 종료된 ‘스타 투표 리매치’ 세 번째 시즌인 뉴시즌3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상금 150만원 전액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기부했다.

 

임영웅은 리매치 시즌3부터 시즌13까지 총 11번의 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현재까지도 3회 연속 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계속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2020년부터 지금까지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꾸준한 기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지금까지 총 5,17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파도파도 미담만 나온다는 얘기에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대종사)는 임영웅 가수 팬들이 ‘스타 투표 리매치’ 앱을 통해 오랫동안 꾸준한 후원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따르면 임영웅 가수가 전달한 후원금은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스타 투표 리매치’는 100만표당 1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시스템이며 현재 새로운 시즌인 뉴시즌4를 2월 2일까지 진행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부터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TOUR 2023’을 개최하여 팬 쉼터 대관, 초대권 차단 등 각종 미담을 만들어내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한편 MMA2023(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해 꾸준한 인기를 과시했다. 또 ‘스타 투표 리매치’ 2등 특전인 유튜브 광고를 20일 동안 송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04 12:2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씨스타19, 전 세계 9개국 아이튠즈 TOP..
[스타집중조명] 배너, ‘JACKPOT’ MV 티저 공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