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니엘, 첫 대만 단독 팬미팅 ’NIEL ONLY YOU’ 성료!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해주셨으면” 감동 소감




[JTN뉴스 정세영 기자] 그룹 틴탑 니엘이 첫 대만 단독 팬미팅과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니엘은 지난 1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팬미팅 ’ NIEL ONLY YOU Taipei Fan Meeting 2024’을 개최, 대만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대만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이기에 니엘과 현지 팬들 모두에게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남겼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온라인으로도 동시 중계되어 함께하지 못한 글로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독보적인 음악색이 잘 드러나는 자작곡 ’Hypontized’으로 첫 대만 팬미팅의 포문을 연 니엘은 “엄청 긴장 되지만,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 주신 만큼 최대한 긴장하지 않는 모습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며 공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내 환호를 이끌어냈다.


평소 팬들이 니엘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받아보는 Q&A 코너에서 니엘은 재치 넘치는 답변들을 쏟아낸데 이어 즉석에서 진행된 팬들의 요청에도 적극적으로 화답해 남다른 센스를 드러냈다.


니엘은 첫 팬미팅인만큼 공연 내내 팬들을 위한 시간들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 니엘은 공연 이틀 전 발매한 신보 ‘PARTING EMOTION’ 타이틀곡 ‘이별하러 가는 길’의 첫 무대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팬들을 위해 망가짐을 불사한 게임들을 진행하며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2초 노래 듣고 맞추기’, ‘물병 세우기’, ‘만보기 게임’ 등 색다른 게임을 준비해온 니엘은 공연 내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며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니엘이 미리 작성한 ‘뇌 구조’ 이미지를 두고 펼쳐진 토크에서는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솔직담백하고 진솔한 이야기들로 가득 채웠으며, 특급 필살기 애교까지 이어가 팬들을 무장해제시켰다.


니엘은 객석에서 내려와 팬들과 가까이에서 눈을 마주치며 ‘아포가토’를 열창해 애틋한 팬 사랑을 드러냈고 팬들 또한 공연 내내 질서정연함으로 완벽한 ‘팬티켓(팬+에티켓)’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무대로 ‘오늘(Today)’을 준비한 니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단어인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라서 선곡하게 됐습니다”라고 선곡의 이유를 밝히며, “저와 함께 했던 오늘을 행복한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아쉬움의 인사를 건넸다.


모든 코너가 끝이 났지만, 공연장을 가득 메운 여운에 팬들은 연신 ‘앵콜’을 이어갔다. 예정에 없던 앵콜임에도 니엘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팬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궤도’를 열창해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튿날 열린 팬사인회에서도 니엘은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며 진심이 담긴 마음을 건네 뜻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첫 대만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니엘은 세 번째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17 22:3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성시경 ‘경탁주 12도’ 2024 대한민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