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홍수주, 이하이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 출연!

아련하고 슬픈 '사랑' 열연! 청순미에 감성까지 '눈길'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배우 홍수주가 이하이 신곡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에서 깊이 있는 감성 열연을 선보였다.


홍수주는 최근 공개된 이하이 새 디지털 싱글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대가 해준 말’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발매된 이하이 ‘골목길 (with 성시경)’ 뮤직비디오의 연작 스토리로, 홍수주는 '골목길' 부터 ‘그대가 해준 말’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예쁘고 가슴아픈 사랑의 이야기들을 다채로운 감성으로 그려냈다. 


뮤직비디오 속 홍수주는 최현욱과 함께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을 풋풋하게 보여줘 보는이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홍수주는 교복부터 웨딩드레스를 입은 새신부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비주얼을 보여줬다.


특히 홍수주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들을 폭넓게 보여주는 것은 물론 최현욱이 병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그를 그리워하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애잔한 연기로 그려내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한편, 홍수주는 오는 2월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 첫 정극 연기를 선보인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19 18:3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성시경 ‘경탁주 12도’ 2024 대한민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