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이븐, 여름 접수하러 왔다! ‘청량 썸머돌’로 팬심 정조준!

청량함에 강렬 한 스푼! 빨려드는 눈빛 홀릭




[JTN뉴스 윤하나 기자] 보이 그룹 이븐(EVNNE)의 여름이 시작된다.


이븐(EVNNE)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 디지팩 개별 포토를 공개하며 ‘청량 썸머돌’로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디지팩 포토에서 이븐(EVNNE)은 청량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멤버들은 스카이 블루 배경을 바탕으로 화사한 미소와 함께 청량한 기운을 제대로 뽐내고 있다.


특히 청춘 영화 속 한 장면같은 청량함에 강렬한 매력을 섞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비누방울을 만지거나 꽃을 든 모습은 이븐(EVNNE)만이 선사할 수 있는 소년미가 느껴진다는 반응과 함께 청량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대세돌을 향한 기대감을 안기며 가요계를 접수할 ‘청량 썸머돌’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이븐(EVNNE)은 콘셉트 포토들을 통해 신비로운 비주얼에 몽환적인 무드를 담은 ‘Truth’ 버전부터 성숙해진 분위기 속 당당한 매력을 담은 ‘Dare’ 버전까지 모든 콘셉트들을 찰떡 소화해내는 남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흔든 바 있다.


이에 이븐(EVNNE)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를 통해 무대 위에서는 어떠한 변신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과 함께 궁금증이 연일 증폭되고 있다.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선보인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이븐(EVNNE)은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를 통해 그룹의 전매특허인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돌아온다. 음원 차트 실시간 1위, 음악 방송 1위, 아시아 투어 성료 등 각종 인기 기록들을 경신하며 대세돌로 급성장한 데 이어 오는 8월부터 아메리카 투어에 돌입하면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븐(EVNN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는 오는 6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6-07 13:16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박서준, 서울-도쿄-오사카 팬미팅 개최..
[스타집중조명] 영탁, 공식 팬덤명 ‘영탁앤블루스’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