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영화 '교섭', 스페셜 포스터 공개

선례도 매뉴얼도 없다! 긴박함과 절박한 교섭 작전의 현장




[JTN뉴스 윤보라 기자] 설 연휴 극장가를 장악하며 언론과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교섭'이 긴박한 교섭 작전의 찰나를 긴장감있게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교섭'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섬세한 프로덕션의 높은 완성도, 긴박하게 흘러가는 교섭 과정을 촘촘하게 담아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꾸준한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교섭'은 열띤 호응에 힘입어 인질을 구하기 위한 교섭 작전의 순간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 교섭에 나서는 교섭 전문 외교관 ‘정재호’ 역의 황정민과 국정원 요원 ‘박대식’ 역의 현빈의 긴박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랍사건 해결을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교섭 전문 외교관 ‘재호’와 무슨 수를 쓰든 인질을 구출하려는 중동, 중앙아시아 전문 국정원 요원 ‘대식’의 뒤로 무장한 탈레반의 모습은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교섭 과정 속 폭발적인 긴장감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선례도 매뉴얼도 없지만 테러리스트와의 직접 협상은 있을 수 없다는 외교부의 원칙만은 고수하려는 ‘재호’와 인질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방법이든 주저하지 않는 ‘대식’. 두 사람은 방법과 과정의 차이로 첨예하게 대립하다가도, 마침내 인질을 구한다는 같은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황정민, 현빈, 강기영의 진심을 다한 시너지와 앙상블 그리고 실감나는 현지 프로덕션으로 몰입도를 더하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영화 '교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1-25 12:14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관객 ..
[영화] 영화 '젠틀맨', 티저 예고편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