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사채소년' 유선호&이일준의 일촉즉발 상황 포착 스틸 공개

밑바닥에서 서열 1위를 꿈꿨던 두 사람!




[JTN뉴스 박선후 기자] 흥미로운 소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사채소년'이 유선호와 이일준의 아찔한 순간을 담은 미공개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영화 '사채소년'은 존재감도, 빽도, 돈도 없는 학교 서열 최하위 ‘강진’(유선호)이 어느 날 학교에서 사채업을 시작하며 서열 1위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범죄 액션.


'사채소년'이 이번에는 유선호와 이일준이 위험에 빠진 순간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학교에서 사채업을 시작하게 된 뒤 단번에 서열 1위에 올라 평온한 학교 생활을 이어가던 ‘강진(유인수)’과 ‘만수(이일준)’는 ‘남영(유인수)’ 무리에게 결국 덜미를 잡히고 만다. 다시 서열 1위를 차지하기 위해 모든 것을 동원해 자신들을 공격해온 ‘남영’ 일행. ‘강진’과 ‘만수’는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이게 되고, 영화의 스토리는 이때부터 또 한 번 긴박하게 흘러간다.


이번 추가 공개한 미공개 스틸 2종은 이러한 상황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급히 출발하는 모습 속 불안한 시선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긴장감을 느끼게 해 어떤 사건을 마주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이렇게 미공개 스틸을 추가 공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사채소년'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30 16:37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시민덕희', 전체 예매율..
[영화] 영화 '데드맨', 제작보고회 성..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