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영화

[영화] '뉴 노멀', 오늘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 시작!

구매 인증 이벤트부터 할인 혜택까지 풍성한 프로모션




[JTN뉴스 윤하나 기자] '기담', '곤지암'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의 영화 '뉴 노멀'을 오늘부터 안방에서도 만날 수 있다.


먼저 KT GENIE TV는 오늘부터 12월 20일까지 '뉴 노멀'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 VOD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K Btv에서 역시 같은 기간 '뉴 노멀'을 구매한 고객 중 1,200명을 추첨해 영화 VOD 9,9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LG U+ TV에서도 동일 기간 내 '뉴 노멀'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VOD 4,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홈초이스(케이블 TV VOD)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뉴 노멀'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 VOD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오늘부터 2주 동안 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의 SNS 계정에서는 VOD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감독과 배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 선물을 비롯한 각종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영화 '뉴 노멀'은 아름답고 슬픈 웰메이드 호러로 입소문을 타며 시네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기담'과 ‘체험형 공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역대 한국 공포 영화 흥행작 2위에 오른 영화 '곤지암'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의 신작이다. '뉴 노멀'은 개봉 전부터 전 세계 17개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갖춘 작품으로 찬사를 받았고, 2024년 1월 25일 싱가폴 개봉을 비롯하여 일본, 미국, 캐나다, 대만,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언제나 압도적인 연기를 펼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손꼽히는 배우 최지우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힘쎈여자 강남순] 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이유미,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마지않는 배우 최민호,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한 배우 표지훈의 열연, 그리고 신예 발굴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정범식 감독이 발탁한 신예 하다인과 스크린 첫 데뷔를 치른 배우 정동원의 새로운 앙상블로 화제를 모았다.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하며 극장 동시 VOD서비스의 시작을 알린 '뉴 노멀'은 바로 오늘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웹하드 등 안방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하나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07 19:30

추천 기사

대화
[영화] 영화 '히즈', 1월10일 개봉 확..
[영화] '세기말의 사랑', 독특한 세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