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지코, 리복 APAC 앰버서더 발탁!

리복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트렌드를 리드하는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REEBOK)의 아시아 태평양 (ASIA & PACIFIC, 이하 APAC)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지코는 힙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패션 센스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다. 리복은 “지코가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능력과 패션 센스가 리복 클래식의 스트리트 무드와 최상의 조화를 이룰 것이라 판단했다”며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지코는 6월 1일 리복 클래식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APAC에서 리복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지코와 리복은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Vector City)’ 뿐만 아니라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특히 리복 클래식의 아이코닉한 로고 ‘벡터(Vector)’가 새겨진 다양한 아이템을 지코 특유의 스웨그로 완벽하게 소화하여 인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리복 APAC 브랜드 디렉터 채드 위트먼(Chad Wittman)은 "트렌디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 지코를 APAC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기존의 틀을 깬 대담하고 과감한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그의 음악과 스타일은 리복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어울린다”며 "지코와 리복이 함께 선보일 활동에 소비자들이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앰버서더 지코가 함께하는 리복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일부터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5-29 21:38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펜티 뷰티 창립자 리한나, ..
[패션/뷰티] AB6IX(에이비식스), 청소년..
[패션/뷰티] 장기용, 올 겨울 마음 설레..
[패션/뷰티] 고어코리아, ‘쿨케이’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