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셀럽뷰티 시즌3' 이시영, 딘딘의 피부관리 비법공개

'스킨핏 프로그램' 방영 화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KBS Joy의 ‘셀럽뷰티 3’가 단순 제품 설명이 아닌 일상 속에서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고 리뷰하는 프로그램 형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셀럽뷰티는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컨텐츠로 출연진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리뷰하는 리얼 뷰티 쇼이다.

 
3월 31일 방영분의 '스킨핏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는데 부위별 피부를 간편하게 측정하면 기초화장품 풀세트가 집으로 배송되는 구성의 기초화장품 맞춤구성 프로그램이다.
 

딘딘은 "카메라를 붙여서 사진을 찍기만 하면 되는 것이 굉장히 간단하고 신기하다" "처음 받았을 때 여러 가지 다양하게 들어있어 화장품이 아니라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느낌이었다" "건성이여서 피부가 다 똑같겠지 생각을 했는데 부위별로 측정결과가 다 달라서 놀랐고, 사용하는 빈도와 플랜매뉴얼까지 다 알려줘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스킨핏 프로그램 사용 후 "정말 건조했는데 이걸로 치료한 느낌이다" "이 느낌을 시청자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다, 피부 속까지 꽉찬 느낌이다"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 사용하고 있다"며 스킨핏 프로그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스킨핏 프로그램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평점 4.9, 재구매율 30%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4-08 18:28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네파, C-TR 3.0 요즘 아웃도어룩 바이..
[패션/뷰티] 청소년 화장품 브랜드 스킨도로시, 스..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