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 여왕’ 김고은과 함께한 화보 공개

23FW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화보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 중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을 착용, 특유의 우아하고 맑은 분위기로 겨울 여왕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아웃도어 패딩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은 후드형 프리미엄 퍼패딩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유럽산 폭스 퍼를 후드에 적용하여 풍성한 후드 디테일의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다운 자켓의 실루엣을 슬림하거나 루즈하게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자유도까지 높였다.


다른 메인 제품인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코트형 롱패딩으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보온성, 경량성까지 강화했다.


또한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가 뛰어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투습성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슬림한 실루엣을 위한 허리 벨트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세련되고 도회적인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커버리의 23FW 우먼스 패딩 라인업은 한겨울에도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탁월한 기능성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아웃핏이 적용되어 활동성과 멋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김고은의 화보와 함께 선보인 23FW 시즌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0-26 11:12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푸마, 리한나의 크리퍼가 돌아오다
[패션/뷰티] 고윤정, 드라마 촬영장 스탭들에게 통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