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패션/뷰티

[패션/뷰티] 페이스인네이처, ‘2023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수상

따뜻한 나눔 실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50년 전통 영국 친환경 클린 뷰티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가 2023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공정하고 신뢰도가 높은 주요 뷰티 어워드로 손꼽힌다. 페이스인네이처의 베스트셀러인 ‘자몽&오렌지 바디워시’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바디워시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특히 기존 제품에 이어 리뉴얼된 버전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수상을 통해 또 한번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의미가 크다.

 

1위를 수상한 ‘자몽&오렌지 바디워시’는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이 함유되어 원물 그대로의 싱그러운 자몽과 오렌지의 기분 좋은 시트러스 향이 특징이며, 에센셜 오일의 블렌딩과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함을 줄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인네이처 바디워시는 청량한 알로에와 상큼한 레몬의 환상적인 블랜딩으로 시트러스 향을 담아낸 ▲알로에 베라, 열대 지방에서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한 프루티 향을 표현한 ▲드래곤후르츠, 장미꽃다발을 품에 안은 듯 생동감 넘치게 느껴지는 싱그러운 장미 향 ▲와일드 로즈, 탄산이 톡톡 터지는 레몬 에이드가 생각나는 상큼한 레몬 향 ▲레몬&티트리, 라벤더 꽃밭에 온 듯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라벤더 허브 향 ▲라벤더&제라늄으로 총 6종이다.

 

클린뷰티 철학에 맞춰 비건 인증을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저자극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브랜드 평판 준수 글로벌 표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관계자는 “실제 소비자들의 리뷰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이번 어워드에 선정돼 더욱 의미있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진정성 있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인네이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글로우픽이 전개한 사회공헌 이벤트에 참여하며 현물을 기부했다.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그룹홈 청소년 보호시설(그룹홈: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이 거주하는 생활시설), 미혼모 보호시설 등 생필품 소모량이 많은 필요 기관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30 16:08

추천 기사

대화
[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의 훈훈..
[패션/뷰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