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무한매력남’ 성훈, 굽네치킨 모델 발탁

거침없는 대세 행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훈남의 정석’ 볼수록 빠져드는 블랙홀 매력을 가진 배우 성훈이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고 11일 밝혔다. 성훈은 이로써 굽네치킨과 굽네피자의 새 얼굴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성훈은 연기,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런 행보에 이어 굽네치킨의 모델로 선정되며 다시 한번 방송계 아이콘의 면모를 입증한 것.


2월 중 온에어 되는 신규 광고는 TV 및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이후 SNS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공개한다.


앞으로 성훈은 굽네치킨과 함께 통해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굽네치킨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K-오븐구이 치킨을 알리며 글로벌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오븐에 구워 기름은 빼고 담백한 맛을 살린 굽네치킨의 건강한 이미지와 부드럽고 지적인 외모에 스포티하고 쾌활한 매력을 지닌 배우 성훈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성훈의 젠틀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모습을 마음껏 보여줄 것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성훈은 조각 같은 외모, 자상한 모습과 대비되는 4차원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방송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꾸준한 미담과 선행으로 대중에게 ‘볼수록 호감 가는 이미지’를 적립하는 중이다. 2011년 데뷔 후 드라마 ‘아이가 다섯’, ‘애타는 로맨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친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아랍에미리트(UAE)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02-11 11:39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코카-콜라의 광고 모델 ‘..
[연애/건강] 성훈, 굽네치킨 광고 촬영...
[연애/건강] 티시바이오, 암치료 ‘iNKT..
[연애/건강] ‘무한매력남’ 성훈, 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