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굽네몰,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 출시 한 달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오통닭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해요!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신제품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이 출시 한 달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굽네 오통닭 2종은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노하우를 활용해 닭가슴살이지만 오븐구이 치킨맛을 느낄 수 있다. 통 닭가슴살을 190~200℃ 오븐에 구워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육즙이 가득하고 촉촉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진다.


지난 6월 1일 출시한 오통닭 2종은 기존 닭가슴살의 퍽퍽한 식감 대신 맛있게 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인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닭다리살처럼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이거 먹으려고 운동한다”, “그냥 치킨 그 자체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육즙이 대박이다” 등 큰 호응을 보였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며 출시한지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했다.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오통닭 2종 전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집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통닭 2종은 단품으로 즐겨도 좋지만 야채와 고구마, 과일 등 다양한 재료들과 함께 곁들이면 든든한 다이어트 한끼로 섭취할 수 있어서 좋다.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오리지널’은 굽네치킨의 시즈닝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마치 굽네 오리지널 치킨을 먹는 듯 풍미를 극대화했다. ‘오븐구이 통닭가슴살 매콤바베큐’는 오리지널과는 다른 맛으로,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로스트 바비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몰은 오통닭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굽네몰에서 오통닭 오리지널 8개와 매콤바베큐 8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정상가 59,000원에서 59% 할인된 가격인 23,880원에 판매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오통닭 2종은 최근 다이어트 성수기를 맞아 많은 다이어터 및 유지어터에게 치킨맛 나는 맛있는 닭가슴살이란 호평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굽네몰은 색다른 맛과 다양한 제형을 지닌 닭가슴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8-08 16:41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여성청결제 ‘써머브리즈’, 아마존닷..
[연애/건강] ‘피리부는 강아지’, 송도 케이펫페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