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굽네치킨, ‘삼복 더위 물렀거라’ 말복 맞이 배민1 전 메뉴 5천원 할인

“마지막 복날, 더위 끝장내는 굽네 할인이 쏟아진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삼복의 마지막인 말복을 맞아 배민1(One)에서 전 메뉴 5천원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출시한 굽네 갈릭마왕이 출시 후 세 달 만에 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했다. 굽네치킨은 삼복 중 세 번째 복인 말복이 다가옴에 따라, 소비자들이 굽네 갈릭마왕의 마늘과 치킨으로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고 집에서 안전하게 복달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굽네치킨은 지난 초복과 중복 모두 배달의민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배민1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지난 6월 선보인 단건 배달 서비스다. 음식을 기다릴 여유가 없거나 기존 배달하지 않던 동네 맛집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유용하다. 배민1은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내 일부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치킨과 피자 등 굽네 전 메뉴를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 앱 접속 후 홈 화면에서 배민1 버튼을 선택하거나, 브랜드 관에서 굽네치킨을 검색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배민1 서비스 제공 지역 매장에 한해 진행된다. 배민 앱 내 배민1 광고를 통한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민 앱,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굽네 갈릭마왕은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킨 특제 소스를 바르고 위에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어 달콤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출시 후 소비자들은 “굽네치킨은 진리다, 거기에 갈릭은 말 안 해도 맛있을 것이다”, “지금 먹었던 것 중에 제일 맛있다”, “달짝지근하면서 진한 향이 맘에 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굽네치킨은 이외에도 8월 더위를 타파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요기요에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굽네치킨 전메뉴 최대 5천원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8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요기요 굽네Day 전메뉴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인기 메뉴 4종(▲갈릭마왕 반반, ▲페퍼로니 찹찹 피자, ▲고추바사삭+바게트볼, ▲고추바사삭+에그타르트) 4천원 할인을 진행하기도 한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지난 4월 선보인 굽네 갈릭마왕에 대해 큰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말복에 굽네 갈릭마왕 등 다양한 메뉴를 먹으며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의 많은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8-09 15:33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여성청결제 ‘써머브리즈’, 아마존닷..
[연애/건강] ‘피리부는 강아지’, 송도 케이펫페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