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굽네, 가정의 달 맞아 배민쇼핑라이브서 금액권 최대 5천원 할인

오븐으로 구현한 굽네만의 ‘바삭함’, 온가족이 함께 즐겨요!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4일 19시부터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에서 굽네 금액권 2만원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굽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비자들이 신제품 ‘굽네 오븐 바사삭’ 등 다양한 굽네 메뉴를 먹으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은 4일 수요일 19시부터 60분간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굽네는 2만원 금액권을 최대 5천원 할인한 1만 5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메뉴가 정해진 쿠폰이 아닌 금액권 판매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굽네는 배민쇼핑라이브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에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븐 바사삭’ 기프티콘(20명) ▲프리미엄 펫푸드 ‘듀먼 2만원 자연화식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굽네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기념일에 즐기기 좋은 메뉴로 ‘오븐 바사삭’과 ‘찍먹 커리’ 조합을 제안했다. 신메뉴 ‘오븐 바사삭’은 2013년 ‘고추바사삭’을 출시한 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굽네의 바사삭 라인 메뉴다.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강조했다. 오븐으로 구현한 차별화된 바삭함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 ‘찍먹 커리’는 치킨 또는 밥에 곁들여 먹기 좋다. 토마토와 생크림, 향신료가 어우러진 티카마살라, 진한 강황의 매콤함과 버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 마크니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굽네는 치킨과 커리를 함께 먹는 찍먹조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오븐 바사삭?찍먹 커리 세트’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판매를 개시한 2일 동안 단 2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어 굽네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과 인기를 증명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신메뉴 '오븐 바사삭'과 '찍먹 커리' 출시에 치킨을 커리에 찍어먹는 신선한 조합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등 굽네에 대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맛있는 굽네 메뉴를 먹으며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5-05 13:24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굽네 듀먼, 반려견 위한 간식 ‘활기팡..
[연애/건강] 대세 배우 위하준, 파워에이드 모델 발..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