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윈터의 생기발랄 음료광고 케미 현장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생기발랄한 매력의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토레타! 광고가 다양한 일상 속에서 윈터가 토레타!로 이온과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담아낸 만큼 비하인드 컷에서는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등을 즐기는 윈터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윈터는 에스파에서 귀여운 ‘멍뭉미’를 자랑하는 멤버답게 공원 산책과 요가 장면을 함께 촬영한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쉬는 시간에도 장난을 치며 찰떡 케미를 선사했다. 평소에도 토레타!를 좋아해 자주 즐겼다는 윈터는 토레타!의 맛과 싱그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다음 촬영을 준비하는 도중에는 토레타의 CM송 ‘토레타가 좋타~’를 연신 흥얼거리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 현장 분위기가 상큼함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윈터의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라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토레타!가 활기찬 일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도움되는 음료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윈터의 맑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가득 담은 TV CF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4-19 12:29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숯불치킨 ‘왕초바베큐’, e-채널 ‘..
[연애/건강] 환타, 공식 홈페이지에 ‘환타 타임즈..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