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여행

[여행] 마루망코리아,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 오픈

오는 2월28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오는 2월28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마루망코리아가 VIP고객을 위한 직영 전시장인 ‘마루망프라자’ 강남센터와 부산센터에 이어 세 번째로 종로구 청진동에 위치한 GS그랑서울타워(2층)에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일 새롭게 오픈한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는 마루망 클럽 및 용품 전 라인업의 전시 공간과 마루망 시타실 및 A/S 피팅센터로 구성되었으며 명품 클럽 마제스티(Majesty)를 비롯해 마루망 모든 클럽의 시타가 가능하다.

특히 최첨단 골프분석 시스템과 마루망 소속 전문프로를 통해 탄도분석과 스윙모션 CG분석 등 마루망 만의 특화된 골프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직영 A/S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일본 ‘마루망’ 장인으로부터 직접 전문 수리교육을 전수받은 A/S전문가가 상주하며 클럽 피팅과 수리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는 기존 서울 강남지역 외에 서울 강북, 강서 지역권의 A/S 서비스를 종전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함으로써 강북 및 강서지역의 마루망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루망코리아 김용철 강북센터장은 “A/S센터와 마루망프라자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게 되었다. 언제든지 고객이 원할 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른바 ‘고객 맞춤형 시스템’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리면서 나아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새롭게 오픈한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가 위치한 GS그랑서울빌딩은 지하철 종각역 1번 출구와 연결됨은 물론 대중교통의 접근성이 좋고, 타워 내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하다.

한편 마루망코리아는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 오픈 기념으로 ‘마루망프라자 강북센터’를 방문하는 마제스티 오너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무상그립서비스(1인/Majesty Grip 3pcs)를 실시하며, 또한 본사 발송 SMS 소지 고객대상 ‘선착순 100명’에게도 마제스티 골프볼 1슬리브(3개)와 골프 티를 기념으로 증정한다.

또한 강북센터 오픈 기념으로 전국 마루망대리점에서 ‘마제스티 ROYAL VQ-Ⅳ’ 풀 세트 구매고객에게 마제스티 고급 골프백세트를, ‘마루망 GOLD’ 드라이버 구매고객에게는 고급파우치, ‘마루망 GOLD’ 페어웨이우드 구매고객에게는 고급우산, ‘마루망 GOLD’ 아이언 구매고객에게는 고급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마루망코리아 공식 대리점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마루망코리아 홈페이지(www.maruma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5-02-10 15:37

추천 기사

대화
[여행] 예스24,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와의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