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에듀라인, 유튜브 채널 라인방송국 개국

“임직원 참여형 영상과 여러 프로그램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거듭날 것”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서사평, 에듀라인컴퍼니, 올티칭의 브랜드 교육전문기업인 에듀라인은 영상 유튜브 채널 「라인방송국」을 개국했다고 26일 밝혔다.
 
유튜브 채널 라인방송국 (Line Broadcasting System, LBS)은 미디어 사업을 다양한 콘텐츠의 유익한 교육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넓혀나갈 계획이다.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에서는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과 효율적인 학습 진행 방법에 대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온라인 교육 영상들을 볼 수 있는 세상의 모든티칭 '올티칭' 카테고리에서는 비대면 온라인 교육과정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취미 등 유익한 영상이 소개되고 있다.
 
대면 교육이 병행되는 교육브랜드인 에듀라인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 집합 교육 방식으로 진행되던 교육들도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에듀라인컴퍼니 카테고리에서는 오프라인 교육 참여 기업 혜택과 법정 필수교육, 직무교육 영상들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라인 컴퍼니는 2002년부터 기업 대상으로 법정 필수 교육을 서울, 경기, 인천, 전국 기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원 온라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작년 12월 K비대면 바우처를 제공하는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K비대면 바우처를 이용하는 수요기업들이 교육비용의 10%를 부담하면 중소기업, 벤처, 소상공인등 대상 기업들이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K비대면 바우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을 라인방송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라인(대표 박영준)은 “앞으로 임직원 참여형 영상과 여러 프로그램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거듭날 것”이라며 “대표 박영준은 '박대표의 잡(Job)튜브'라는 카테고리를 라인방송국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인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1-26 15:21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챔피언더블랙벨트, 이젠 부산 연산에서..
[취미] 에듀라인컴퍼니, ‘K비대면바우처플랫..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