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주)이사로, 천의 얼굴 정성호 광고 모델 발탁

이사로, 천의 얼굴 정성호와 함께 인지도 상승 기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비대면 사진견적 이사플랫폼 (주)이사로가 개그맨 정성호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주)이사로는 ‘‘편하고 안심할 수 있는” 브랜드 지향점을 내세우고 있으며, 정성호의 밝고 믿음직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하여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사로는 업계 최초 앱내 카드결제를 선보여 이사업계 관행을 깨뜨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으로 짐 사진을 찍어 쉽게 이사견적을 받을 수 있고, 짐 목록 선택으로도 가능하다. 또, 이사 문제 발생시 중재 가능한 안심결제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불안요소를 제거했다. 

 

한편, 이사로 관계자는 “잘못된 관행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기존 이사 시스템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으며 나아가 입주이사청소 등 이사고객을 위한 올인원 시스템을 구축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또, “이사전까지 처리해야할 복잡하고 다양한 일들을 단계별 알림으로 직접 챙겨주는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기”라고 전했다. 

 

이사로 광고영상에서는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2가지 서비스를 강조했다. 해당 광고에서 정성호는 “이런거, 이사로니까 가능한 거예요”라며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사로는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1-27 22:59

추천 기사

대화
[취미] 글로서기, 이상문학상 수상 작가와 함..
[취미] OTT 계정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