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취미

[취미] OTT 계정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 파티장 첫 달 이용료 전액 지원 실시

자신이 이용하는 OTT 계정을 공유하면, 공유한 첫 달에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이용료까지 무료로 제공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OTT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는 파티를 만들어 운영하는 파티장에게 첫 달 이용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자신이 이용하는 OTT 계정을 공유하면, 공유한 첫 달에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이용료까지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예를 들어 티빙 프리미엄 17,000원을 결제 하여 에브리뷰에 공유를 하면, 17,000원 전액을 정산해 주어 실제 파티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 한 달 유지 조건이며, 최근 공유 정책이 바뀐 넷플릭스 파티에 대해서는 이벤트가 지원되지 않는다.


업체 관계자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이 최근 이용료를 인상함에 따라 사용자의 부담스러운 OTT 이용료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이러한 기회에 OTT를 좀 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브리뷰는 편리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지원 이벤트, 그리고 모바일 앱과 PC 등 어느 곳에서나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정해진 이용기간이 없이 언제든지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고 탈퇴/환불이 편리하게 가능하다는 점이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최근 공식적으로 다른 사람과의 공유를 허용하는 유료 공유정책을 발표했다. 공유를 금지할 거라는 예전 발표와는 다르게 보다 합리적으로 상생할 수 있는 이용방안을 내놓은 것이다. 유료 공유방식은 계정 공유 플랫폼을 이용할 시, 혼자 이용하는 것보다 44% 가량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별도의 ID/PW를 부여 받아 프라이빗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4K 요금제를 혼자서 온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좋다고 에브리뷰 관계자는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12-21 14:35

추천 기사

대화
[취미] 주차앱 ‘파킹박’, 직장인 대상 승차..
[취미] K-주류시장의 새바람 ‘글린트리큐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