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OTT’v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7월 6일 ‘DMZ 대성동’ 제작발표회 진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딜라이브가 자사 OTT박스 ‘딜라이브 OTT’v‘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탑재한다.


딜라이브는 한국방송통신 전파진흥원(KCA)에서 진행하는 ‘OTT특화형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서 선정된 9개 제작사 중에서 딜라이브TV-미디어프로덕션, 대교, FTV 세 곳과 컨소시엄을 맺고 OTT특화형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


이로써 딜라이브는 세 곳의 컨소시엄에서 제작된 콘텐츠를 자사 OTT박스인 딜라이브OTT’v에 독점으로 탑재해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딜라이브TV와 미디어프로덕션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DMZ 자유의 마을 ‘DMZ 대성동’(이하 DMZ 대성동)은 7월 6일(수) 제작발표회를 가지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DMZ 대성동’은 액션 코미디가 가미된 휴먼드라마로 총 4부작으로 제작되며, 로또 1등 복권에 당첨된 북한군이 탈북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한국에서의 갈등, 교류, 조화를 그린 작품이다. 주요 촬영장면은 실제 DMZ 대성동마을에서 진행된다.


7월 6일에 열린 ‘DMZ 대성동’ 제작발표회에는 임창재 감독을 비롯해 주연을 맡은 배우 정혜인, 김아라 등이 참석했으며, ‘DMZ 대성동’은 빠르면 올 하반기에 딜라이브 OT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딜라이브는 “2016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딜라이브 OTT’v는 현재 250여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5만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해 딜라이브 OTT’v만의 색깔과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된 점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7-08 10:51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성동구립성수도서관, ‘영화로 보는 다..
[문화계소식] 의정부문화재단 제6대 박희성 신임 대..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