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OTT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 2024년 신년맞이 무제한 ‘파티원 할인쿠폰’ 발행

1월31일까지 진행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OTT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는 2024년을 맞아 1월 15일부터 파티원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이용요금 할인 쿠폰을 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왓챠, 라프텔을 파티원으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원하는 OTT 파티를 찾을 때, 할인코드명에 '계정공유는에브리뷰’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금액에서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3,900원짜리 디즈니플러스 이용권을 에브리뷰에서는 이미 66% 할인된 4,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나,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3,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앞으로 에브리뷰는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해진 이용기간이 없어 필요한 만큼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크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에브리뷰 관계자는 “대표 OTT들의 요금제 변동으로 이용이 부담스러워진 사용자들이 더 저렴하게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면서, OTT 공유 플랫폼 에브리뷰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2024년에 새롭게 신설된 할인기능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부담스러운 이용료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1-21 14:21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안방 1열에서 편하게 봄꽃축제 감상하..
[문화계소식] '괴수 8호', 누적 발행부수 1,..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