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서울시의회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제빵 나눔 봉사

지역사회 나눔실천 사회공헌활동으로 직접 구운 400여 개의 영양빵 전달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서울특별시의회(의장 김현기)가 지역사회 나눔실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제빵봉사활동에 동참했다고 7일(금),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김경훈, 김동욱, 문성호, 송경택, 윤영희, 이상욱, 이종배, 정지웅, 채수지 의원과 최호정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서울시의회사무처 직원과 함께 6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제빵 봉사에 참여했다.


적십자사 빵나눔터를 통해 제빵봉사에 참여하고, 완성된 영양빵은 포장 과정을 거쳐 대한적십자사와 결연을 맺고 있는 지역사회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사회 각계각층의 참여로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지난 2022년도 371회의 제빵나눔봉사활동을 개최, 5,153명이 참여해 서울시 내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 22,314세대에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간식을 전했다.


최호정 시의원은 “작은 정성으로 함께한 오늘 활동이 우리 곁에 있지만 가려진 이웃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희망이 필요한 곳에 선한 울타리가 되어드릴 수 있도록 올곧은 의정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적십자사 서울지사의 빵 만들기 나눔 활동은 연중 상시 진행되며, 서울시 내 11개의 적십자사 빵 나눔터를 통해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7-09 15:50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RYU corp, 2023 부천 레지던시 부천시..
[문화이야기] 적십자사 서울지사-고려아연, 추석맞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