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한국시장경영원-적십자사 서울지사, 바른기업 캠페인 실시

취약계층 정기 지원을 위한 나눔 실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참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한국시장경영원(대표 김명희)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실시해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시한다고 22일(금)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한국시장경영원은 정기적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밑반찬 및 구호품을 전달하는 적십자 희망풍차 결연 사업을 후원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국시장경영원을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를 전달했다.


김명희 ㈜한국시장경영원 대표는 “평소 갖고 있던 나눔의 가치관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김대표는 앞으로 나눔에 동참하는 ‘씀씀이가 바른시장’이 확산되기를 소망한다며, 대한적십자사 사회공헌 캠페인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나눔에 관심 있는 모든 기업에서 동참할 수 있으며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3-22 11:25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리센느-4x4 STUDIO, RCY청소년적십자 ..
[문화이야기] 재단법인 상옥재단, 대한적십자사 바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