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파묘', 극장가 이어 서점가까지 장악!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주요 서점 3사 일간 베스트셀러 1위 등극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영화 '파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의 오리지널 각본이 담긴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이 4/25(목)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 1,182만 명을 돌파한 영화 '파묘'의 각본집이 예약판매 시작 당일인 4월 25일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한국 영화의 각본집이 예약판매만으로도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은 2022년 '헤어질 결심' 각본집 출간 이래로 약 2년 만이다. 장재현 감독의 오컬트 세계관을 펼쳐낸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 역시 출간도 되기 전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신드롬과 같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이번 각본집은 '파묘'는 물론 장재현 감독의 독창적인 오컬트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전작 '검은 사제들'과 '사바하'의 오리지널 각본까지 최초로 담아내 시선을 끈다. 영화에는 등장하지 않은 장면, 대사, 지문은 물론 장재현 감독의 특별한 인사와 앞으로의 포부까지 수록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예약판매와 동시에 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오컬트 3부작 : 장재현 각본집』은 오는 5월 16일(목)에 정식 출간될 예정이다.


극장은 물론 각본집 출간 소식과 함께 국내 서점가까지 장악한 '파묘'는 전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4-27 10:39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배우 오연서, 10년째 대한적십자사에 ..
[문화이야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 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