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나 혼자 산다', ‘연예계 '만능캐' 주기자 떴다!’

주현영, 자취템 언박싱+조립 타임! 위기의 자취 새싹!




[JTN뉴스 정세영 기자] MBC ‘나 혼자 산다’에 ‘연예계 만능캐(릭터)’ 주기자 주현영이 뜬다. 자취 1년 1개월 차 ‘자취 새싹’ 주현영이 우당탕탕 자취 적응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각종 자취템 언박싱과 조립을 하며 위기에 봉착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자취 새싹’ 주현영의 일상이 공개된다.


드라마부터 코미디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만능캐’ 배우 주현영이 자취 1년 1개월 차 일상을 공개한다. 주현영은 가족과 사는 삶도 행복하지만, 정서적 독립과 자립심을 키우기 위해 과감하게 자취를 시작했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현영이 새로 이사한 ‘로망하우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으로 차분하고 깔끔한 그의 집은 톡톡 튀는 주현영의 매력에 반전미를 더한다. 특히 옷 가게 콘셉트로 정리된 드레스룸은 ‘자취 새싹’의 로망을 제대로 보여준다.


겁이 많은 반려묘 ‘삼순이’를 챙기며 아침을 맞이한 주현영은 마스크 팩을 얼굴에 붙이고 아침부터 공포 콘텐츠에 과몰입한다. 그는 “무서운 거 볼 때 예민해지잖아요”라며 공포 콘텐츠를 보면서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밝히기도. 또 그의 모닝 루틴에는 대 반전이 숨겨 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주현영은 깨끗함을 유지하고 싶은 ‘자취 새싹’의 마음을 담아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가 하면, 삶의 질을 수직상승 시켜줄 자취템 언박싱과 조립을 시작한다. 새로운 자취템을 보고 설렌 것도 잠시, 위기에 직면한 ‘자취 초보’ 주현영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마음처럼 되지 않은 상황에 오만상을 지으며 서러움이 폭발한 주현영은 조용히 “아빠”라며 가족을 그리워하는 모습까지 보여준다고. 도대체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주현영은 “’이것’을 안 버리고 다 모아놔요”라며 혼자 살면서 생긴 습관도 고백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취 새싹’ 주현영의 ‘로망 하우스’에서의 일상은 오는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05-23 09:5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코미디 드라마 '리뷰왕 장봉기'..
[TV/방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
스폰서 링크